이마트 노브랜드 저소음 마우스 찐 후기 (내돈내산)

 

참으로 오랜만에 리뷰를 올리는 것 같습니다. 원래는 이마트에 M331을 구매하러 방문을 하였건만 조금더 저렴한 게 없을까 싶어서 한참을 살펴보던 도중 [ 이마트 노브랜드 저소음 마우스 ]를 발견했지 몹니까? 막상 쥐어보니 이건 홍보를 안해주면 다들 손해를 보겠거니 생각해서 합리적인 소비선택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저소음 마우스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가격은 무려 5980원에 형성이 되어 있으며 성능과 품질보증면에서만 본다면 혜자급 중에 초혜자급 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가격이 5980원에 책정이 되어 있다보니 이미 저가 부품들을 채용했으리란 생각을 해볼수는 있지만 적어도 다이소 보다는 높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구성품은 딱 마우스 하나만 들어있으며 건전지 또한 들어있지 않습니다. 가격을 줄이기 위한 정책으로 봐지며 저는 어차피 건전지가 집에 남아돌기에 하나를 껴줬습니다. AA 1개 들어갑니다.

 

 

그립감 너무 중요하죠. 저도 요즘에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즐기다보니 엄지와 검지가 너무 아프던 찰나에 로지텍 M331 마우스를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클릭압이 낮아 검지와 엄지가 무리가 덜 가더라고요.

 

그러나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M331 또한 검지와 엄지쪽에 많은 부하가 전달되도록 설계된 부분으로 인해 오랜시간 붙잡고 있으면 무리가 가는건 매한가지였습니다. 

 

 

한눈에 봐도 건조한 손이다.. 핸드크림이라도 바를걸(쩝..)

 

하지만 이마트 노브랜드 저소음 마우스는 검지와 엄지를 착실히 받쳐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즉, 부하가 엄지 끝에 전달이 되는 것이 아닌 고루고루 전달되다보니 손가락의 힘이 덜 들어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국 생각했던 부분은 M331 (29900원) 보다 이마트 노브랜드 저소음 마우스(5980원) 훨씬 저렴한 가격에 손목 건강도 지킬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장점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5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음에도 기능까지 만족을 시켜주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5버튼입니다. 주 클릭을 담당하는 왼쪽 오른쪽 2버튼과 뒤로 앞으로 가기 브라우징 버튼 2버튼 그리고 휠버튼 1개와 DPI 1버튼 이렇게 총 6버튼으로 구성이 되어 있죠.

 

그리고 저렴한 가격이지만 적어도 1만원 이상의 마우스에서 지원한다는 3가지 DPI 변경모드를 지원한다는 것도 아주 놀랍습니다. 800 1200 1600 이렇게 세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 여차하면 스타도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마우스 클릭압이 낮으므로 적절한 컨트롤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도 만족스러운 컨트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우선 로지텍이나 이런 마우스에 비해서 재질감은 조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만 5980원이라는 가격대에서 갖출 수 있는 최대한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십만원짜리 마우스를 써서 재질을 굉장히 민감하게 보는 그런 입장이 아니라면 사실 재질도 괜찮습니다. 게다가 마감도 괜찮고 부속품이 이격되어 있지 않아 충분히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로도 활약될 수 있을 것으로도 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로지텍 M331을 대체할만한 수준이며 덕분에 24000원정도 아끼는 계기가 되었네요. 혹여나 사무실에서 쓸만한 마우스를 찾으신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저소음 마우스 꼭 구비하시길 바랍니다.

 

※ 위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이며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은 찐 후기입니다. ※

 

애플워치 새 아이폰에 연결하는 방법은

강원 동해시 맛집 돌짜장, 짬뽕없는 중국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