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투 공모주청약 신청과 CA PA DS 전망 그리고 따상은

실리콘투는 어떤 회사인가

 

 

K-뷰티 브랜드를 자사 플랫폼인 Stylekorean.com을 활용하여 전 세계 약 100여개의 국가에 이커머스 역직구 시스템을 지원하고 일반 고객과 더불어 기업고객에 이를 제공하는 유통 행위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실리콘투 CA에서는 브랜드 확장 신규브랜드의 성장지원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로컬마케팅을 실시하여 정식 통관을 서포트 하는 존재입니다.

 

실리콘투 PA에서는 현지에서 직접 적으로 영업을 하는 분야로써 스타일코리안닷컴을 통해 해외고객들에게 K뷰티 제품을 중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실리콘투 공모주청약 일정 및 수요예측 그리고 주간사는

 

공모청약일정 : 9월 14일 ~ 9월 15일

수요예측일정 : 9월 9일 ~ 9월 10일

상장일 : 미정

IR일정 : 9월 9일

희망공모가액 : 23800원 ~ 27200원

총 공모주식수 : 1,654,000주

일반청약자 : 413,500주~496.200주

실리콘투 주간사 :

 

 

공모주 청약 공략은 2000만원 이상의 금액이 있다면 1주라도 받는 것이 더욱 쉬울 수도 있습니다. 모두 균등과 비례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금액이 많은 쪽이 훨씬 많이 받아갈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리콘투 매출현황

 

실리콘투 매출현황을 살펴보면 CA분야에서 2020년 기준 759억 PA분야에서 191억 DS분야에서 39억 기타매출에서 3억 9천 가량 매출이 발생을 했고 총합 993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모가를 모으면 최대가 기준 449억원을 모집하게 되는데 적정선을 모집한다고 볼 수 있다고 판단해볼 수 있습니다.

 

K뷰티의 위력은 상당히 대단한 편이라서 해외매출에 대한 부분은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판단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리콘투 재무제표 비율을 살펴보면 양호한 퍼센테이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부터 매출액 증가율은 무려 53%나 되었는데요, 오프라인 판매가 아닌 비대면 화장품 거래 플랫폼을 품은 만큼 회사 전망은 그리 나쁘지 않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투 사업경쟁력

 

우리나라 대표적인 이커머스 회사인 쿠팡, 마켓컬리 역시 비대면 수혜주로 분류가 되었고 사업경쟁력 역시 높게 받은 그런 경우 그리고 해외 원정 쇼핑길이 여의치 않은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비대면 이커머스 시장의 유지와 확대가 크게 일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기 때문에 경쟁력은 괜찮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투 투자참고내용은

 

해외에 깊게 뿌리 내리고 있는 웹 이커머스 화장품샵  - 좋음

 

상장직후 유통가능 물량 - 공모주 16% + 기존 11.3% 약 27% - 좋음

(수요예측시 10%대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음)

 

매출액 증감율이 날로날로 성장 중 - 좋음

 

 

따상가능성에 대해서 간략히 언급을 해보자면 균등배분으로 인해서 따상보다는 기존 주가에서 많아봐야 1만원정도 상승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따상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매출액이 2000억원대를 찍을 가능성이 높고 이때 저평가 수순에 투자가 들어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이 되기에 단투로는 비적합하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장투로 길게 보시면 이 종목은 적합하다라고 평을 내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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