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팽드 헬름 시세형성이 되려면 어떤 옵션이 가능

 


뼈대 아이템을 감정한다는 것은 늘 설레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뼈대를 지녔는가에 따라 수천원에서 수만원까지 가격이 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흡사 아이템 감정책을 통한 아이템의 가치를 확인하는 순간의 기대감 같은 것이라 할 수 있죠. 오늘은 바바리안 전용 뼈대 아이템인 고급 팽드 헬름 시세형성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고급 팽드 헬름 아이템이 시세형성이 되려면 갖춰야 할 조건

 

사실 바바리안은 룬워드 투구를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보통 불멸왕 세트 아니면 기욤의 얼굴과 같은 별도의 세트 아이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훨윈드 바바리안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마나흡수(적중시) / 체력흡수(적중시) 강타옵션 / 치명률 옵션이 필수로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팽드헬름을 취한다 하더라도 그 소켓은 잘 쓰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룬워드 대표위원 - 3솟

렘 -> 이스트 -> 포(lo)

 

팽드 헬름 등급표

노멀 -> 팽드 헬름
익셉셔널 -> 라이언 헬름
엘리트 -> 퓨리 비저

 


1)  +3 전투함성

2) 방어력 +15% (필수)

3) 최대 내구도 15% (선택)

 

 

◆ 조건이 갖춰진 < 팽드헬름 > 아이템의 가치는

 

위에서 언급을 해드렸다시피 팽드 헬름이 쓰이기 보다는 유니크 투구 혹은 세트 투구가 주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사용하는 것이 대표위원이라는 룬워드인데 레벨 30 이후로 마나흡수 라이프흡수 링을 해결하고 나면 가차없이 버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룬워드 대표위원으로 제작을 한다고 해도 스킬추가효과를 더하기 위해서 전투함성 옵션이 달려 있는 아이템을 찾는 분들을 많이 보았기에 시세 형성 조건에 포함시켜보았습니다.

 

어쨌든 바바리안의 초반 룬워드 전략은 마흡과 라흡이 해결된 후반부에는 바바리안 스킬을 더해주는 아이템인 학식으로 갈아탑니다.

 

따라서 위 아이템은 내수용이거나 나눔용으로 취급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