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서버점검 무기한 연장, 관련주 소식은?

 

카카오게임즈가 아니라서 천만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언디셈버의 경우 오픈초부터 하루종일 서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접속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모바일 핵앤슬래쉬 영역은 디아블로 이모탈 외에는 주목 받을만한게 없었는데 언디셈버가 출시함으로 해서 블리자드의 아성에 필적할만한 존재감을 과시할 수 있을줄 알았으나 이처럼 서버점검을 하루종일 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욕을 엄청나게 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언디셈버 공략 (1) - PC사양과 모바일 사양은?

언디셈버 공략 (2) 룬에 대한 모든 것

 

1월 13일 현재, 서버점검 연장 기한 서버점검 완료시까지라는 메시지를 띄우다

 

 

저는 언디셈버를 오전 9시부터 기다렸습니다. 14시30분에 서버점검을 마친다는 생각에 15시까지 넉넉잡아 기다리며 서버오픈을 기다렸죠. 하지만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20시까지도 오픈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럴거면 왜 이날에 오픈한다고 이야기를 하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게임은 기대가 된다.

 

 

아직 플레이를 안해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딘 만큼이나 기다려지는 게임입니다. 우선 POE를 계승한 듯한 룬 스킬 방식이 너무나 맘에 들었거든요. 이렇게 되면 어떤 조합이냐에 따라 몬스터를 얼마나 빨리 녹이는지 공략집도 나올 수 있을 뿐더러 언디셈버 쌀먹 콘텐츠도 나올 수 있을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언디셈버 관련주는?

 

언디셈버를 출시한 라인게임즈는 비상장회사로써 떡락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회사주가에 대한 부분은 큰 타격이 없지만 그저 투자금 회수만 불가능할 뿐이라는 것이지요. 만일 언디셈버의 성공으로 검은사막처럼 기반을 닦을 수만 있다면 차후 상장도 크게 나쁜 선택은 아닌셈입니다. 

 

◆ 언디셈버 관련주에 대해서

 

여튼 라인게임즈의 첫 주자는 언디셈버인 상황이므로 향후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관련주의 상승구도가 정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