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모든 속성 증가 목걸이 만드는 방법은

 

 

디아블로2를 하다보면 방어력보다 더욱 신경써야 할 것이 있죠. 그것은 바로 속성에 대한 저항입니다. 실질적 방어력으로 평가되는 이 부분은 노멀 0% 나이트메어 -40% 헬 -100% 순서대로 패널티를 받게 되면서 속성에 대해 신경을 안쓸래야 안 쓸수 없습니다. 

 

그래서 각종 방어구, 무기류, 악세서리류로도 해결이 안되었을때 참(부적)을 통해서도 속성을 높여주어야 무난한 헬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나이트메어에서 꼭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속성 10% 증가 하는 목걸이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드는 재료는?

 

모든 속성 증가 목걸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래처럼 최상급 보석 6가지(해골제외)를 호라드림의 함에 넣고 매직목걸이 아무거나 넣으면 재료는 다 모은 것입니다. 

 

 

이렇게 돌리면 아래처럼 올레지아뮬이 완성됩니다. 

 

 

 

다만 이것은 고정이 아니고 큐빅을 할때마다 랜덤한 수치로 변경이 되는데 지금과 같은 옵션은 쓰레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맥스인 20 저항을 맞추는 것이 목표이므로 저는 조금더 큐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보석을 구하는 방법은?

 

초반 캐릭인 소서나 팔라딘의 경우 속성저항 방패인 ' 고대인의 서약 ' 을 액트 5까지 밀면 거의 무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을 착용하고 나머지 적절한 속성저항 올려주는 참이나 방어구를 착용하게 되면 맥스인 75%를 충분히 확보할 수 있어서 제가 보기에는 노멀에 이 장비를 만들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최상급의 재료로 가기 위해서는 많은 보석이 필요하게 되므로 되도록 최하급이라도 모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최하급 자수정은 솔룬을 만들기 위한 재료이기도 해서 소서나 팔라딘의 경우 학식투구를 만들어야 하기에 특별관리를 하면 좋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