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게재비율 올리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이라면 항시 궁금한 내용이 바로 개제비율을 어떻게 올리는 것인지 물어보시는 분이 많습니다. 여기서 결론을 말씀드리면 랜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랜덤이라 할 지라도 수 많은 조건 중에 해당하는 내용이 있는 만큼 개제비율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개재 비율이란

 

애드센스에 부착되는 개제비율은 말그대로 애드센스에 송출되는 모든 광고를 통틀어 얼마큼 블로그에 송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비율을 뜻하는 것입니다.

 

당연한 소리겠지만 게재비율이 높으면 높을수록 광고료를 받을 수 있기에 유리하고 어쩌다 고가의 광고가 올라왔을 경우 그것을 클릭하면 수익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겠죠?

 

 

구글 애드센스 게재 비율을 높이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게재 비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의 사진을 보듯 100%가 되는 것이 좋고, 적게는 90% 이상을 좋다고 판단합니다. 

 

제가 발견한 방법으로는 블로그에 양질의 글을 작성하여 체류시간을 높이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체류시간이 높으면 광고에 노출되는 시간이 그만큼 많아지고 클릭할 확률이 높죠. 

 

이런 블로그는 광고주들이 매우 좋아하는데요. 이를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은 내가 광고를 낸다고 가정했을때를 가정해서 구글 애즈(Ads)에 들어가 광고를 요청하는 절차를 보면 됩니다. 

 

 

위의 내용을 보면 웹사이트 트래픽이라는 항목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관련성 높은 사용자라는 항목을 집중하여 볼필요가 있는데요. 

 

 

다시 현재 애드센스에 돌아가 광고 항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여러 광고들이 송출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면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여러 항목들을 보시고 관련된 글을 작성해보면 관련성 있는 트래픽으로 분류가 되어 사용자들의 클릭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때 클릭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알고리즘은 이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많이 클릭하니 광고를 더 실어줘야 겠구나고 생각하게 됩니다. 

 

 

결론

 

1) 게재비율이란 애드센스에 있는 광고 중 몇프로를 송출 할것인지 정하는 비율이다. 

 

2) 게재비율을 높이는 방법은 관련성있는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도록 관련 글을 게시하는 것이다.

 

3) 또한 관련되지 않더라도 체류시간을 높이면 게재비율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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