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스트 프론티어 늑대소굴을 없애는 방법

간혹 플레이를 하다보면 늑대소굴이 근처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늑대소굴 근처에는 자원이 밀집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보상에 눈이 멀어 근처에 마을을 짓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혹은 알고도 그냥 실험삼아 하는 경우도 있죠)

 

 

초반에는 늑대소굴이 상당히 위협적이고 게임 오버를 만들 수 있는 요인이기도 한데요. 이 늑대소굴 과연 없앨 수 있을까요?

 

늑대소굴의 모습 :: 출처 : 파데스트 프론티어 가이드북

 

티어1에서 감시탑이 할 수 있다

 

감시탑은 초반에 약한 몸을 지니고 있는 주민들에게는 생존을 도와주는 아주 고마운 존재입니다. 늑대소굴 근처에 타워를 짓게 되면 늑대가 리젠되자마자 바로 공격을 시작합니다. 늑대는 타워에 몇대 맞으면 도망가므로 주민들의 생존을 지킬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을 안에다가 늑대소굴과 포함한 건설 행위를 한다면 감시탑을 짓기전에 모두 몰살당하겠지만요. ㅜㅜ

 

 

티어2에서 막사의 병사가 부술 수 있다

 

막사에서는 다행히도 병사를 생산할 수 있죠. 하지만 일회성 생산도 가능합니다. 늑대 소굴을 없애려면 무장한 병사가 필요하거든요. 그냥 주민들로 때려잡으려면 광견병에도 걸릴 수 있으므로 무장하지 않은 상태에서 맞이하는 것은 진짜 안될 말입니다. 

 

주민들을 무장시키려면 막사를 지어야 가능합니다. 대신 막사는 병사 1명당 25의 금괴를 요구하는데요. 골드가 한창 필요할 시점에서는 사치이며 늑대소굴을 부순후에는 자연스럽게 병사들을 다시 일꾼으로 돌리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파데스트 프론티어 공략, 총 모음집

파데스트 프론티어 공략 총 모음글 입니다. 보다 쉽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각 주제별로 정리를 할 예정이오...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